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연정훈 베이스에 한가인 한 숟가락 들어가". 연정훈♥한가인 '영재 딸' 공개돼

by
사진 출처=tvN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한가인이 '연정훈 베이스에 한가인 한숟가락'인 영재 딸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3월 24일 방송된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이하 '텐트 밖은 유럽') 5회에서는 한가인이 자녀를 공개했다.

이날 라미란의 아들 근우 사진을 본 한가인은 "다부져 보인다"고 하면서 "나도 (애들이) 빨리 컸으면 좋겠다. 나도 빨리 키우고 싶다"며 부러워했다.

Advertisement
사진 출처=tvN
딸 사진을 보여달라는 멤버들에 한가인은 휴대폰 속 앨범에서 사진을 찾아 보여줬다.

조보아와 류혜영이 "엄마 닮았다"고 칭찬을 하자, 한가인은 "아빠 베이스에 내가 한 숟갈 들어가 있고, 아들은 내가 베이스에 아빠가 한 숟갈 들어가 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또 성격에 대해서도 "딸은 좀 도도하고 아들은 강아지 같다"고 자랑했다.

한편 한가인은 1982년 2월 25일생으로 만 42세다. 만 23살이던 2005년 4월 26일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딸 제이, 아들 제우를 두고 있다. 둘 다 영재 검사에서 상위 1% 영재 판정을 받아 주위 부러움을 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tvN
사진 출처=tvN
사진 출처=tvN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