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싱글맘' 김나영, 설날에는 ♥마이큐+두 아들과 함께.."우당탕탕 상해 여행"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방송인 김나영이 설 연휴를 맞아 상해 여행을 떠났다.

Advertisement
26일 김나영은 "아이들과 우당탕탕 상해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김나영은 긴 설 연휴를 맞아 상해로 여행을 떠난 모습. 두 아이들과 함께 고급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는가 하면, 전시회에서 미술 작품을 감상하며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

Advertisement
특히 김나영은 상해로 떠나기 전 공항에서 찍은 가족 사진을 공개, 귀여운 두 아들은 물론 뛰어난 패션감각을 보여줘 시선을 끈다.

그런가 하면, 김나영의 남자친구 마이큐도 이날 상해 여행 사진을과 김나영의 자녀들을 사진을 순차적으로 게시해 함께 여행을 떠났음을 암시했다.

Advertisement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지난 2021년부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그동안 김나영과 마이큐는 SNS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가거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공유, 이때 누가 봐도 가족인 이들의 모습에 재혼 응원이 쏟아졌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