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4월 결혼' 에일리♥최시훈, 예비부부의 달콤한 키스…설렘 폭발 웨딩 화보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가수 에일리와 예비 신랑 최시훈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9일 에일리는 "모두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있다. 촬영 내내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은 두 사람. 예비 부부의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서로를 바라보는 꿀 떨어지는 눈빛, 스킨십 가득한 포즈에는 서로를 향한 애정이 듬뿍 담겨있었다.

특히 이 과정에서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한 에일리와 턱시도를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최시훈의 모습이 시선을 단번에 끌었다.

한편 에일리와 3세 연하의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은 오는 4월 20일 결혼한다.

지난해 12월 에일리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결혼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에일리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살림을 합쳤다"면서 "(명절에)결혼 전 처음으로 시댁 인사를 간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