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Advertisement
맨시티는 시작부터 공세를 펼쳤다. 전반 7분 오른쪽 라인을 뚫었다. 사비우와 누녜스가 볼을 주고받았다. 누녜스의 크로스를 홀란이 슈팅했다. 골키퍼 정면이었다. 이어진 공격에서 뒷공간 패스가 들어갔다. 홀란이 질주했다. 비카리오가 먼저 막아냈다.
Advertisement
토트넘의 공격은 날카롭지 않았다. 뻔한 패턴이었다. 허리에서 볼을 돌리다가 뒷공간을 노렸다. 계속 걸렸다. 맨시티에게 역습을 허용하곤 했다. 이렇다할 상황을 만들지 못했다. 오히려 전반 20분 도쿠에게 날카로운 슈팅을 허용했다. 비카리오 골키퍼가 막았다.
30분 맨시티가 다시 공격했다. 오른쪽 측면에서 패스가 흘러나왔다. 왼쪽까지 볼이 가면서 수비진을 흔들었다. 패스가 들어갔다. 홀란이 슈팅했다. 비카리오가 막았다.
후반 10분 토트넘이 찬스를 만들었다. 포로에게 패스가 향했다. 포로가 크로스했다. 오도베르가 달려가 슈팅했다. 골문을 살짝 빗나갔다. 아쉬운 찬스를 놓쳤다. 후반 14부 프리킥 상황에서 단조가 헤더를 시도했다. 골키퍼 정면이었다.
후반 16분 오도베르가 치고 들어갔다. 슈팅까지 시도했다. 수비수 맞고 나갔다. 이어진 코너킥. 벤탕쿠르의 헤더가 빗나갔다.다시 코너킥. 재차 벤탕쿠르가 헤더를 시도했지만 골키퍼 정면이었다. 후반 21분 오도베르가 역습을 펼쳤다. 패스를 찔렀다. 텔이 슈팅했다. 골문을 비켜갔다.
후반 24분 왼쪽에서 찬스를 만들었다. 손흥민에게 패스가 들어갔다. 손흥민은 스펜스에게 내줬다. 스펜스가 컷백을 했다. 사르가 슈팅했다. 골문을 비켜갔다.
맨시티는 후반 27분 마르무시와 니코를 빼고 베르나르두와 포든을 투입했다. 다시 경기는 팽팽해졌다. 서로 공격을 주고받았다 .
후반 37분 매디슨을 빼고 베르너가 들어갔다. 손흥인은 최전방으로 이동했다. 베르너가 왼쪽으로 향했다. 클루셰프스키가 중앙에 위치했다. 후반 38분 사비우가 중거리슛을 시도했다. 수비수 맞고 나갔다.
후반 39분 토트넘이 역습했다. 존슨이 드리블로 돌파했다. 손흥민이 좋은 움직임을 보였다. 공간으로 패스가 들어갔다. 손흥민이 슈팅했다. 에데르송이 슈퍼세이브했다.
남은 시간 맨시티는 귄도안, 그릴리시 등을 넣으며 시간을 흘려보냈다. 맨시티는 후반 추가시간 홀란이 추가골을 넣었다. 핸드볼 여부를 VAR로 본 끝에 핸드볼로 판명됐다.
그러나 더 이상의 시간이 없었다. 마지막 공격을 시도했다. 포로가 올렸다. 손흥민이 등으로 패스했다. 사르가 헤더했다. 골문을 넘ㅁ겼다.
경기 종료 휘슬이 울렸다. 맨시티가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