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재석, 솔비 전시 응원 선물 ‘감동’…“매 순간 진심인 사람”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이자 화가로 활동 중인 솔비(권지안)가 방송인 유재석의 따뜻한 배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Advertisement
솔비는 1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매 순간 진심으로 챙겨주시는 재석 오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유재석이 보낸 화분과 함께 "권지안 작가님 전시회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유재석"이라는 메시지가 적힌 카드가 담겨 있다.

이는 유재석이 솔비의 새 개인전 '플라워스 프롬 헤븐(FLOWERS FROM HEAVEN)'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직접 준비한 선물이었다. 깜짝 응원에 감동한 솔비는 인증샷과 함께 유재석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진심이 전해지는 선물이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유재석은 방송계 대표 미담 제조기로도 잘 알려져 있다. 과거 솔비가 두 번째 에세이를 출간했을 당시에도 추천사를 직접 써주는 등 후배들의 활동을 응원하는 모습으로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배우 고경표가 tvN '식스센스: 시티투어'를 통해 "신인이던 시절, 유재석이 이름을 불러줘서 감동받아 눈물을 흘렸다"는 미담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솔비는 오는 5월 11일까지 서울 청담동 스페이스776에서 개인전 '플라워스 프롬 헤븐'을 개최 중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