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47세' 김사랑, 가슴 훅파인 드레스..신동엽 "군부대 같은 오프닝은 처음"(SNL7)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SNL 코리아' 시즌 7 배우 김사랑이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26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7 4화에는 배우 김사랑이 출연, 거침 없는 입담과 꾸밈 없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김사랑은 이날 가슴라인이 절개된 하얀 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 역대급 비주얼에 현장 분위기는 후끈 달아올랐다. 신동엽은 "SNL 오프닝 하면서 이렇게 군부대 같은 느낌은 처음"이라고 감탄한 뒤 "너무 반가운 이름이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배우 김사랑이다"라고 소개했다. 김사랑이 "안녕하세요. 배우 김사랑입니다"라고 하자 현장에서는 엄청난 환호가 이어졌고, 신동엽은 "그 정도로 많이 보고싶었던 거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데 기분이 어떠시냐. 이렇게 반겨주고 박수치고 환호보내주시고 계신다"라고 물었다.

김사랑은 "제가 그동안 활동을 자주는 못 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반갑게 맞이 해주셔서 믿기지가 않는다.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 5화의 호스트는 배우 현봉식이 확정됐다. 'SNL 코리아' 시즌 7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장 방청은 쿠플클럽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