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커피는 핑계, 이동건 보러" 제주 카페, 연휴에도 줄 서는 핫플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동건이 연휴에도 제주 카페 영업에 매진하고 있다.

5일 이동건이 제주 애월에 운영 중인 카페의 공식 계정에는 손님들의 다양한 리뷰가 리그램(공유)됐다.

손님들은 이동건이 커피를 제조하고 있는 모습, 카메라를 바라보며 웃어주는 사진을 공개하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사진과 함께 손님들은 "그저 빛" "사진 찍으려고 앞에 서 있는데 웃어주는 당신 유죄" "커피는 핑계고 동건 씨 보러 왔습니다. 사장님 멋있어요" "(이동건 배우가)정말 계실 줄이야" "돌고래도 보고, 이동건 배우님도 보고. 오늘 완전 럭키" 등 카페를 찾아 이동건을 목격한 것에 대한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동건은 자신의 계정에도 연휴 기간, 카페 유니폼을 입고 커피를 만들며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성실한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이동건은 지난달 14일 제주 애월읍에 개인 카페를 오픈했다. 이동건의 카페는 가오픈 기간에도 대기줄이 생겼을 정도로 대박이 터졌다.

그러나 예상 밖의 이슈도 생겼다. 이동건의 해당 제주 카페를 두고, 인근 카페 사장들이 공사 소음과 주차 문제로 피해를 봤다며 불만을 제기한 것. 그럼에도 이동건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카페 영업에 집중하는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한편 이동건은 지난 2017년 조윤희와 결혼해 딸을 낳았지만, 3년 만인 2020년 이혼했다. 그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이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