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태계일주4'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세상에서 가장 높고 험준한 산길인 '차마고도'로 대장정을 떠나는 프로그램. 아마존의 '풀', 인도의 '불', 마다가스카르의 '물'을 지나 마지막 자연의 원형 '산'을 테마로 고산 문명과 인간 내면을 조명하는 이번 시즌은 네팔 히말라야에서 시작된 이번 여정은 차마고도 연선으로 이어지며 수천 년의 시간과 사람의 이야기를 따라갈 예정이다.
Advertisement
시즌1 이후 처음으로 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한 이시언은 "친구들과 끝까지 함께한 여행이라 하루하루가 소중했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구르카 용병 아카데미에서의 훈련이 너무 힘들었다. 방송 아니면 해볼 수 없는 경험이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왜 마지막 여행이란 점을 체감하는지 묻는 질문에 그는 "처음처럼 설레는 포인트가 이제는 많지 않아졌고 여행을 원 없이 다녀온 것 같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네팔 고산지대와 더불어 구르카 용병학교에서의 합숙 훈련. 덱스는 해당 훈련에서 전 출연자 중 최고 성적을 거두며 활약을 펼쳤다고.
기안84는 "덱스는 자기 객관화를 잘하는 사람이더라. 군인 시절의 강단과 겸손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며 "스타가 된 이후에도 변하지 않고 계속 발전하는 모습이 대견하다"고 전했다.
김지우 PD는 "시즌2, 3 때도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떠났지만 이번엔 특히 '라스트 댄스'라는 각오로 임했다"며 "저희 프로그램은 출연진이 진짜로 떠나고 싶은 장소를 가는 여행이기에 계속할지 말지는 그들의 의지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날 것 그대로의 여행, 낯선 장소에서 관계가 깊어지며 전하는 감정의 진정성 같은 점이 시청자에게 다시금 새롭게 다가갈 거라 믿는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태계일주4'는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첫 방송되며 공식 유튜브 채널 '태계일주 베이스캠프'를 통해 티저 및 비하인드 콘텐츠가 순차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연예 많이본뉴스
-
"손 잡고 걸었는데"…태진아♥옥경이, 치매 투병 7년 차 '휠체어' 근황(조선의 사랑꾼) -
'초호화 결혼' 김옥빈, 통창 너머 도심뷰 신혼집…"제가 그린 그림도" -
최준희, 결혼 발표 후 '♥11살 연상 예랑'과 故 최진실 먼저 찾았다 "고맙고 미안한 남자" -
'태진아♥' 옥경이, 2년 전과 달랐다…휠체어 탄 아내 '치매 7년 차' -
'충주맨' 김선태, 퇴사 둘러싼 '추잡한 루머' 정면돌파..."동료 공격 제발 멈춰" -
“나도 피해자” 노홍철, ‘약 취한 사자’ 의혹에 새 추가 입장 -
박나래 전 매니저 "주사이모, 왜 지금 날 저격"…실명 공개에 '당혹' -
'자궁경부암' 초아, 쌍둥이 임신 33주에 "출혈로 입원...손 벌벌, 눈물 줄줄"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