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랭킹 4월 인플루언서 부문 1위는 이서(__hanbarbie)가 차지했다. 최종 88.20%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말 그대로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차지한 이서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단편 영화와 연극무대에서 경험을 쌓았으며, 이러한 활동을 포트폴리오로 남기기 위해서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다. 처음 콘텐츠를 만드는 과정은 실험의 연속이었다. 자신만의 이미지를 최대한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있는 느낌을 연구하며 사진이나 영상을 업로드 했다.노력의 결과, 이서가 입은 옷이나 뷰티 제품 등에 대한 정보를 궁금해하는 팔로우들이 많아졌다. 관심을 주는 한명 한명이 소중한 팬들이라고 생각하며 정성껏 답을 보냈다. 꾸준한 소통의 결과 인스타그램을 개설한지 1년 6개월만에 1만명의 팔로우를 달성했다. 이같은 과정을 거치며 청룡랭킹과 인연을 맺게 됐고, 한층 더 큰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됐다. "블루맥과 협업은 즐거워요,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주고 창작자에 대한 존중이 느껴져요"라며 블루맥과 협업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이서는 청룡랭킹 1위가 된 이후 블루맥 공식 엠배서더로 선정되어 콘텐츠 협업 등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이서는 블루맥 엠배서더 활동에 대해 함께 성장하고 '이서'라는 브랜드를 키울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블루맥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엠베서더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고 싶다는 이서. 그녀의 다음 목표는 배우로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나만의 분위기'를 가진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끝으로 자신에게 투표한 모든 사람들과 블루맥,청룡랭킹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청룡랭킹 인플루언서부분 1위는 '뷰티&라이프 인스타그램 매거진 블루맥'의 공식 엠배서더로 활동하며 트로피가 주어지는 반기별 베스트 인플루언서 후보 자격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