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남기♥' 이다은, 21kg 빼더니 긴 머리도 싹둑..."딸과 나란히 단발컷"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돌싱글즈2' 출신 이다은이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다은은 19일 "리은이랑 저랑 나란히 단발컷! (저는 소심해서 중단발..)"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단발머리로 변신한 이다은과 딸 리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나란히 선 붕어빵 모녀는 더욱 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다은은 "리은이는 아기 때 이후로 처음 해보는 단발인데 어릴 적 모습이 겹쳐 보이면서 괜히 마음이 몽글몽글하더라고요"라며 "일단 리은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친구들 반응 기대된다며 유치원에 갔는데! 엄마도 궁금하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다은은 2021년 MBN '돌싱글즈2'를 통해 만난 윤남기와 2022년 재혼했다. 이들 부부는 딸 리은을 함께 양육 중이며, 지난해 8월에는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둘째 출산 후 21kg 감량에 성공한 이다은은 "살 많이 빠졌다고 해주시는데 아직 61kg이라 임신 전으로 돌아가려면 6kg은 더 빼야 한다"며 "남주 낳으러 갈 때 82kg였으니까 많이 빠지긴 했다"고 밝혔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