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병헌♥' 이민정, 집 마당에 '2살 딸 전용 수영장' 만들었다.."직접 설치까지"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이민정이 '딸 서이'만을 위한 전용 수영장을 만들어줬다.

19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어쩌다보니 공백기가 5년인 건에 대하여... | MJ의 일방소통'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평소 몸 관리'에 대해서는 "저는 운동을 따로 할 시간까지는 (없다). 아기도 둘이고 일도 하고..."라 변명했다.

하지만 이내 이민정은 "물론 이건 핑계다. 시간을 내려면 낼 수 있을 거다. 근데 아기를 노는 것도 운동이 많이 되기 때문에 열심히 육아를 하고 있다"라고 '육아 버닝을 설명했다.

이민정은 "아까도 촬영 끝나고 집에 와서 딸을 위해 조그마한 풀을 만들었다. 쿠팡에서 3만 5천 원 주고 산 풀인데 딸 서이가 너무 좋아하더라"라며 마당에 자리한 '서이 전용 물놀이장'을 공개했다.

그는 "아까도 그 풀에서 딸이랑 같이 놀았다. 육아도 진짜 즐겁게, 빡세게 하고 일찍 재운다. 아이들이 칼로리를 많이 쓰면 잠도 잘 잔다"며 저녁 8시에 아이를 재웠다고 웃었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