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나는 솔로' 19기 영철이 건강해진 근황을 공개했다는 기사가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원마이크'에서는 '사망설 돌던 나솔 출연자 찾아갔습니다..천안 27평 자가 아파트 방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 19기 영철(가명)이 근황을 공개했는데 19기 영철은 SBS PLUS, ENA '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방송 출연 후 근황이 공개되지 않아 잠적설에 사망설까지 돌았던 영철은 목에 삽관 수술을 하고 눈에 띄게 살이 빠진 모습을 공개해 모두를 걱정시켰다고 하네요.
1위 : '사망설' 19기 영철 "뇌출혈로 위중한 상태, 30kg 빠지고 신체포기각서까지"
2위 : 윤민수, 이혼 후 전처와 동거하는 사연.."子 윤후에게도 진지하게 물어"
3위 : '2억 모은' 미자, "한 달 400만원 버는데 생활비 8만원..부모님 몰래 저축"
4위 : 레이디제인, 쌍둥이 출산 한 달만에 안타까운 소식…"혈관종에 병원 예약"
5위 : 윤유선, ♥판사 남편 명예 퇴임.."지금 변호사지만 판사가 더 어울려"
6위 : 김태희, 두 딸 육아에 눈물 펑펑 "사십춘기 겪어, 母 되니 부모 이해"
7위 : 김일우, '8개월 열애' ♥박선영과 결혼 망설이는 이유 "어린시절 부모님 때문"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