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에어-괌관광청, 괌 가족 여행객 위한 혜택 확대

by
Advertisement
진에어가 괌정부관광청과 협력해 괌 가족 여행객을 위한 항공, 호텔 제휴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Advertisement
진에어에 따르면 가족 여행객 대상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는 9월 15일까지 인천 및 부산 김해공항에서 오후 시간대에 출발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8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개당 23kg의 수하물을 2개까지 무료로 위탁할 수 있다.

진에어는 어린이 승객을 위한 더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성인 가족과 함께 예약하는 소아의 경우 항공 운임에 한해 30% 할인이 적용되고, 성인에게는 15% 할인이 제공된다. 국제선 소아 운임은 만 2세에서 만 12세 미만의 승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첫 구간 탑승일 기준으로 나이가 계산된다.

Advertisement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선호도가 높은 '웨스틴 리조트 괌'과 제휴해 3박 이상 숙박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어린이 조식 무료,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등의 특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좌석팩', '라운지팩' 등 부가서비스 할인과 함께 기내식 전 메뉴 2000원 할인도 진행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설렘 가득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 오래도록 기억될 뜻깊은 추억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