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BTS 지민-송다은, 이미 결별"…열애설 침묵한 빅히트, 이번엔 입열까[SC이슈]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트시그널2' 출신 송다은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Advertisement
31일 한 매체는 지민이 군입대 전후로 송다은과 짧은 만남을 가진 뒤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즉 송다은이 최근 SNS에 올렸던 지민과의 집데이트 영상은 교제 당시 촬영한 것이라는 것.

송다은과 지민은 2022년부터 열애설에 휘말렸다.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이 공개된 이후 송다은은 자신의 계정에 지민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사진을 공개하거나, '다은' '지민'이라고 적힌 이어폰 케이스 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암시했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도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에서는 "그건 그쪽에 물어보는 게 낫지 않나", "남자친구 없다"는 등 열애설을 부인하기도 했다.

하지만 송다은은 다시 입장을 바꿨다. 지난해 5월에는 한 네티즌이 보낸 악플을 박제, 법적대응을 선언했다. 또 6월에는 "너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를 사랑한다고 해서 내가 욕 먹을 자리는 아니다. 너네 내가 진짜 열받아서 뭘 뿌릴지 모르지"라고 경고했다.

Advertisement
송다은의 셀프 열애설에 대해 지민과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항상 묵묵부답으로 일관해왔다. 이번 결별설에 대해서는 입을 열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