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출시일 10월 22일로 확정

by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드림에이지는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출시일을 10월 22일로 확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아키텍트'는 드림에이지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작 MMORPG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심리스 월드, 동료와 힘을 합쳐 공략하는 던전, 비행과 활강을 통해 도전하는 콘텐츠가 특징이다.
드림에이지는 전날 저녁 온라인 쇼케이스 '아키팩트'를 통해 게임 정식 출시일을 공개하고 게임의 지향점과 핵심 요소 등을 공개했다.
박범진 아쿠아트리 대표는 "아키텍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그 어떤 세상보다 더 정성스럽게 이 세계를 설계하고 구축했다. 이 세계를 만들면서 느낀 열정과 설렘이 온전히 여러분의 것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게임의 BM(수익모델)을 이용자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향으로 설계, 납득할 수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상품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또 이용자 경험을 해치는 이른바 '작업장'에 대해서는 '빠른 탐지-즉시 조치-끝까지 추적'이라는 원칙을 바탕으로 적극 제재하겠다고 밝혔다.
정우용 드림에이지 대표는 "아키텍트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하고 싶은 우리의 도전이 담긴 작품"이라며 "정식 출시까지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완성도를 끌어올려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MMORPG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jujuk@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