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시험관 시술♥’ 이상민, 임신 축하 받아..볼록 나온 배 포착

by

[스포츠조선 박아람 기자] 방송인 이상민의 깜짝 발표에 현장이 웃음바다로 뒤집어졌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그룹 아이들 미연이 슈퍼주니어 신동과 김희철의 공석을 대신해 특별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최근 재혼과 2세 계획을 밝혀온 이상민은 "나 최초 공개하겠습니다"라며 의미심장한 발언으로 멤버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은 이상민의 볼록 나온 배를 보고 "임신 축하한다", "이상민 아빠 됐다" 등 농담을 던지며 축하송까지 불렀다.

이상민은 아기 소식은 아니라고 당황해하면서 "최초로 아이돌 제작을 하게 됐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시 음악 프로듀서로 복귀할 계획을 전한 것.

이를 들은 서장훈은 "사업 안 한다더니 또 시작하는 거냐. 이제 빚 다 갚고?"라고 우려했고, 강호동은 "잔치잔치 빚잔치 끝내고 아이돌 제작"이라며 즉석에서 기사 제목을 붙였다.

이에 이수근은 "제작 후 또 빚잔치 시작. (빚)잔치를 열어야 겠다"며 농담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4월 열 살 연하의 아내와 혼인신고를 하며 재혼 소식을 전했다. 이후 각종 방송과 개인 채널을 통해 신혼의 단꿈을 공유하면서도 아내의 시험관 시술 소식을 언급하며 2세에 대한 간절한 바람을 드러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