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환승연애' 첫 결혼 커플 나왔다…정혜임, 5세 연하 훈남과 웨딩[SC이슈]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티빙 예능 '환승연애' 출연자로 얼굴을 알린 모델 겸 유튜버 정혜임이 결혼한다.

정혜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결혼한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예비 신랑에 대해 "꽃반지를 만들어 주던 민준이는 나한테 진짜 반지를 끼워줬다. 민준이 생일만큼은 누구보다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었는데 또 내가 더 많이 행복해져버렸네"라고 썼다.

또 "생일에도 내가 더 행복하면 어쩌냐는 말에 내가 행복한게 자신의 행복이라고 말해주는 사람. 나한테 결혼은 먼 이야기 같았는데 민준이는 늘 순수한 마음들로 날 놀라게 한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맨바닥에 앉아있으면 옷 접어 바닥에 깔아주는 다정하고 세심한 민준이. 민준이한테 받는 이 큰 사랑을 평생 곁에서 돌려주고 싶다"라며 "그리고 혼자 보기 아까운 민준이의 비공개 블로그까지, 읽는 내내 이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라고 고백했다.

끝으로 "우리 행복하게 잘 살자"고 덧붙여, 감동을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혜임은 꽃다발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옆에 선 예비 신랑은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또 정혜임이 언급한 것처럼, 예비 신랑의 비공개 블로그 일부가 살짝 공개돼 두 사람의 다정한 일상도 엿볼 수 있다.

예비 신랑은 정혜임보다 5세 연하로, 두 사람은 약 1년의 교제 끝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환승연애' 시리즈 모든 출연자 중 처음으로 결혼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시즌1 출연자 고민영, 시즌2 출연자 이나연, 시즌3 출연자 이유정, 송다혜 등도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1993년생인 정혜임은 2021년 공개된 '환승연애' 시즌1에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올해 스핀오프 프로그램 '환승연애, 또다른 시작'을 통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