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가 화담숲 만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만추 프로모션은 화담숲의 가을 단풍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형태로 구성됐다.
6일 곤지암리조트에 따르면 '가을 화담숲 올인원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올인원 패키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 투숙과 마무리를 향해가는 가을 자연 속 소중한 이와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화담숲, 화담숲의 자연을 예술로 호흡하는 '화담채', 가을 여행의 여정 전후로 화담숲의 자연이 담긴 카페&베이커리 '씨드그린'에서의 음료 한 잔 제공으로 구성됐다.
곤지암리조트 식음 업장에서도 만추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런치 뷔페 레스토랑 '미라시아'에서는 브런치 뷔페 타임에 다양한 가을 단풍의 색감을 재해석한 '가을 디저트'를 새롭게 개편해 선보인다. 전문 쉐프가 선보이는 한식과 양식 등 100여종의 음식과 밤 크러블 케이크, 단호박 크림치즈 휘낭시에 등 약 10여종의 가을 한정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식당 담하에서는 신선한 가을 제철 버섯을 활용한 버섯 산채비빔밥과, 송이버섯 한우 육개장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화담숲 카페와 기념품점에서는 가을 단풍 자연의 향을 일상 속으로 간직해갈 수 있는 '곤지암의 향기 디퓨저 3종 세트'와 '곤지암의 향기 샤쉐 단풍나무향' 등 다채로운 PB상품을 선보인다. 곤지암리조트 투숙객은 EW빌리지 로비에 위치한 기프트샵에서 해당 향기 제품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