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새로운 시즌에서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성우의 풀더빙으로 제작된 방대한 분량의 스토리가 오픈되고 신규 전투원과 파트너, 카오스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는 게임의 메인 콘텐츠인 카오스에 새로운 성장 요소를 도입하고 편의성 개선에 방점을 둔 시스템 개편을 통해 지난 시즌과는 완전히 달라진 로그라이크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신규 카오스 던전 '타오르는 생명'에서는 '투기장 전투'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된 '투기장 장비'와 재련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재련 시스템은 보유한 장비에 추가 옵션을 부여해 성능을 극대화하는 기능이다. 또 카오스 중심부의 보스를 처치하면 '신의 망치'라는 특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 하나의 장비에 두가지 장비 효과를 담을 수 있는 기능으로 장비의 가치를 크게 끌어올릴 수 있다.
Advertisement
신규 전투원 '나인'과 신규 파트너 '알세아'도 업데이트 됐다. 나인은 질서 속성의 '뱅가드' 클래스 전투원으로 아군의 실드 획득을 도와 생존력을 높이고 적에게 방어력에 기반한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세아는 뱅가드 클래스 전용 파트너로 담당 전투원의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담당 전투원의 카드가 소멸되면 실드를 획득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