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천 취소 아쉬워요' 시구 취소된 라도, 챔필 마운드에 올라 아쉬움 달래[현장 영상]

허상욱 기자

기사입력 2023-09-16 16:50 | 최종수정 2023-09-16 16:52


'우천 취소 아쉬워요' 시구 취소된 라도, 챔필 마운드에 올라 아쉬움 달…
16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릴 예정이던 두산과 KIA의 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된 가운데 이날 경기 시구를 할 예정이었던 작곡가 겸 프로듀서 라도가 마운드에 올라 시구 폼을 취하고 있다. 광주=허상욱 기자

[광주=스포츠조선 허상욱 기자] KIA 타이거즈 홈 경기 시구를 펼칠 예정이었던 작곡가 겸 프로듀서 라도가 비오는 챔필 마운드에 올라 우천취소의 아쉬움을 달랬다.

16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릴 예정이던 두산과 KIA의 경기에 앞서 시구를 위해 경기장에 도착한 라도는 이의리의 지도 속에 실내연습장 마운드에 올랐다.

이의리의 시구 지도를 받은 라도는 실내에서 진행된 연습 투구에서 정확한 제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의리는 포수 미트에 정확하게 들어가는 라도의 투구를 지켜보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연습투구를 마친 라도는 방수포가 깔린 그라운드로 나서 챔필 마운드에 올랐다. 라도는 관중석을 향해 손을 들어 인사를 건넨 후 공을 던지는 포즈를 취해보며 아쉬운 미소를 지었다.

KIA 타이거즈 찐팬인 라도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작곡과 프로듀싱 작업을 맡아 '히트곡 제조기'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STAYC(스테이씨)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책임지며 인기 걸그룹으로 성장시켰다. 이 밖에도 라도는 TV 예능 프로그램과 인기 유튜브 채널 등에 출연해 작곡 실력과 입담을 뽐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우천으로 경기가 연기된 가운데 챔필 마운드에 올라 아쉬움을 달랜 라도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았다.


'우천 취소 아쉬워요' 시구 취소된 라도, 챔필 마운드에 올라 아쉬움 달…
16일 광주KIA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릴 예정이던 두산과 KIA의 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된 가운데 이날 경기 시구를 할 예정이었던 작곡가 겸 프로듀서 라도가 마운드에 올라 아쉬움을 달랬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