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액션게임 '미니파이터', 이제는 모바일에서 즐기자!

기사입력 2013-08-09 17:04



500만이 즐긴 대전액션게임 '미니파이터'가 드디어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했다.

CJ E&M 넷마블은 모바일 대전액션게임 '미니파이터'를 9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최초 공개했다. '미니파이터'는 기존 온라인게임을 모바일 버전으로 개발한 대전액션게임이다.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액션이 가능해 간단한 키 조작과 빠른 캐릭터의 움직임으로 액션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별화된 스킬로 다양한 액션을 펼치는 16종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펫과 장비 아이템을 강화하는 재미가 갖춰져 있다.

또 연승에 도전해 최고점수로 승부하는 '싱글 대전'과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대전을 벌이는 '1대1 실시간 멀티 대전' 등 2가지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넷마블은 향후 '미니파이터'를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등에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이용자 저변을 확대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미니파이터'의 네이버 앱스토어 최초 출시를 기념해 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다운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트 기프티콘을 1000명에게 제공하고 '1대1 멀티 대전' 5판 플레이 시 A클래스 캐릭터를 100% 지급한다.

또 캐릭터 10레벨 달성 시 유니크 장비와 강화석을, 홈페이지 링크를 통한 다운로드나 게시판 스크린 샷 등록 시 각각 'VIP 프리미엄 이용권', '전직 레전드 카드' 등을 증정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