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예고, 주진모-지창욱 미묘한 신경전 ‘하지원과 삼각 로맨스’ 점화

기사입력 2013-12-10 10:57


기황후 예고

'기황후 예고'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의 주진모 지창욱의 신경전이 시작됐다.

10일 '기황후'측은 이날 방송되는 14회 예고편과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극 중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고 원나라 황궁으로 돌아온 왕유(주진모 분)와 그런 왕유를 견제하는 타환(지창욱 분)의 독대 장면이 그려졌다.

서로 지지 않고 눈빛을 마주치는 왕유(주진모 분)와 타환(지창욱 분)의 날선 대립은 앞으로 승냥(하지원 분)을 사이에 두고 삼각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 고려왕의 신분이었던 왕유와 고려로 유배를 왔던 원나라의 황태제였던 타환이 반대의 신분이 돼 만나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기황후' 한 관계자는 "왕유와 타환의 승냥을 향한 마음이 잘 드러나는 장면으로 주진모와 지창욱의 아슬아슬하고도 미묘한 신경전을 흥미진진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1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된 '기황후'는 20.2%의 시청률을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