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일밤-애니멀즈'(이하 애니멀즈)에 출연중인 윤석이 딸기를 먹고 있는 사진으로 귀여운'먹방'을 뽐냈다.
'애니멀즈'의 코너 '유치원에 간 강아지'에 출연 중인 4살 윤석이는 공개 된 사진 속 강아지 인형과 함께 다소곳이 앉아 딸기를 볼 가득 넣고 먹는데 집중하고 있다.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 윤석이의 울음보를 터지게 했던 강아지 대신 강아지 인형을 양 옆에 두고 본격 딸기 먹방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딸기를 손에 한 손에 쥐고 딸기가 담긴 그릇에 집중하는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내며 새로운 '먹방 왕자'의 모습이 보인다. 본격 폭풍 딸기 먹방으로 신흥 먹방 왕자로 등극한 윤석이는 손에 쥔 딸기를 먹으면서도 그릇 안을 스캔하며 다음 먹을 딸기를 점 찍거나, 딸기를 먹은 후 귀요미 표정으로 기존의 딸기 먹방 요정인 추사랑에 뒤지지 않은 귀여움과 식성으로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다.
한편 'OK목장'코너에 출연하고 있는 가수 윤도현과 타조 '쪼싸'의 화보처럼 멋진 현장 스틸 컷도 공개됐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윤도현과 타조 쪼싸는 초원을 걷고 있을 뿐인데 자유로운 야생 느낌을 물씬 자아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첫 방송에서 부리로 쪼고 똥을 싸기만 한다고 해서 멤버들에 의해 이름이 붙여진 타조 '쪼싸'는 우아한 자태와 달리 기막힌 장난으로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해 신 '예능동물'로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