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천생연분 리턴즈'서 사심 진행 '폭소'

기사입력 2015-02-12 10:30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개그우먼 이국주가 MBC에브리원 러브 버라이어티 '천생연분 리턴즈'의 스페셜 MC로 합류한다.

'천생연분 리턴즈'는 2002년 방영 당시, 25%라는 놀라운 시청률을 기록했던 MBC '강호동의 천생연분'의 리메이크 프로그램으로, 태민, 헨리, 타쿠야, 전효성 등이 출연한다.

이국주는 스페셜 MC로 지난 5일과 6일 진행된 '천생연분 리턴즈' 첫 회 녹화에 참여해 이휘재, 이특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국주는 녹화 현장에서 직접 게임에 참여해 남자 출연자들과 스킨십 게임 시범을 보이는가 하면, 끈적끈적한 음악에 맞춰 섹시댄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구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국주는 특유의 신체 조건을 이용한 즉석 게임을 만들어 출연자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기도 했다고.

'천생연분 리턴즈'는 24일 오후 6시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 되며, 9시에는 MBC에브리원, MBC뮤직, MBC퀸, MBC드라마넷 등 4개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또한 MBC스포츠 채널에서도 추후 방영될 예정이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