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이카루스', 11일부터 대규모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5-03-11 15:14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MMORPG '이카루스(ICARUS)'에서 11일부터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11일부터 시작하는 이벤트는 '확~바뀐! 영웅의 선물상자', '함께하면 던전이 쉬워진다', '친구 찾고! 엘로라를 얻어라!' 등 총 3종이다.

특정 레벨에 따라 필수 아이템과 '고급 영웅의 선물상자'를 선물하는 '확~바뀐! 영웅의 선물상자' 이벤트는 휴면 이용자들과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줄 '함께하면 던전이 쉬워진다'는 하카나스 직할령에 있는 3종의 전설 던전을 저레벨 캐릭터와 함께 완료하면, '마법사회의 보물열쇠'와 다양한 혜택의 버프 물약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마법사회의 보물열쇠'를 이용해 던전에 생성된 보물 상자를 열면, '봉인된 카라샤 장비', '찬란한 선도자 무기 및 방어구', '전설 펠로우 징표' 등 강력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어 보다 쉽게 전설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4월 8일까지 41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가 휴면 계정의 40레벨 이하 친구를 초대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엘로라의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친구 찾고! 엘로라를 얻어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밖에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각종 버프 혜택이 주어지는 빨강, 주황, 노랑, 초록 사탕을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고, 조합을 통해 더욱 강력한 버프를 얻을 수 있는 파란, 보라, 무지개 사탕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