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김수현, 방송국 첫 출근 '어리바리 신입 PD'

최종수정 2015-04-23 08:54

사진제공=KBS

김수현이 신입 PD로 방송국에 첫 출근한 모습이 공개됐다.

23일 KBS2 예능 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신입 PD 백승찬으로 변신한 김수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백승찬은 좋아하는 첫사랑 선배에 이끌려 얼떨결에 KBS 예능국에 입사한 명문대 법대 출신의 신입 PD. 수재 소리를 듣을 만큼 머리는 좋지만 방송국 생활에는 허당이다.

아버지 양복을 걸친 듯 헐렁한 양복을 입고 목에 KBS 사원증을 걸고 있는 승찬의 모습이 어리바리하다. 초조한 듯 자리에서 일어나 서성이다, 온몸에 힘이 빠져 털썩 주저앉은 모습도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김수현은 백승찬 역을 소화하기 위해 캐릭터 분석을 철저하게 해와 현장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말투부터 자연스레 나오는 사소한 행동까지 백승찬의 순진무구한 성격이 담겨 있어 현장에서 매 번 놀라고 있다"고 전했다.

'프로듀사'는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과 '별에서 온 그대'의 박지은 작가가 집필하고 '개그콘서트', '해피선데이'의 서수민 프로듀서가 기획한 드라마로 오는 5월 8일부터 매주 금,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