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아름, 수영복 입고 아찔 볼륨 몸매 자랑 '남심 저격'

기사입력 2015-05-12 02:04


모델이자 스포츠 트레이너인 정아름의 아찔한 수영복 몸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정아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라펠라 베이비~" 이라는 말과 함께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아름은 골드빛 장식의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탄탄한 몸매와 구릿빛 피부를 자랑하는 가하며, 가느다란 끈으로 되어 있는 원피스 수영복으로 아찔한 뒷태 라인을 뽐내며 정아름만의 섹시미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넘 이쁘세요!!","우와 예쁘고 섹시하네요"."멋지다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정아름의 원피스 수영복은 라펠라 제품으로, 골드장식이 더해진 원피스 수영복은 몸매의 슬림한 라인을 살려주는 동시에 가느다란 끈이 포인트인 원피스 수영복은 비키니보다 더욱 섹시하게 연출하기 탁월한 아이템이다.

한편 라펠라(LA PERLA)는 최고급 패브릭과 엘레강스한 디자인으로 매니아층이 두터운 이태리 명품 란제리 브랜드로 현재 라펠라는 갤러리아 백화점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8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과 9월 청담동에 전세계 최대규모의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할 계획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