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 올해도 '드리클로' 재계약…광고계 블루칩 맹활약

기사입력 2015-06-04 09:59


배우 하연주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GSK의 '드리클로'와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드리클로'는 동일 성분 제품군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넘어 데오드란트 시장으로 영역을 넓히며 지난 해 시장확대를 목표로 배우 하연주를 모델로 발탁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배우 하연주의 깨끗한 이미지와 상큼한 미소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하다 판단되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이어 "광고에서 하연주는 여름철 데이트를 즐기는 여성이 겨드랑이 땀 때문에 곤란을 겪는 에피소드를 잘 그려내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고 전했다.

하연주는 이외에도 현재 캐주얼 의류 브래드 에드윈(EDWIN), 주류 브랜드 시원소주(충북소주) 등의 광고모델로서 수년 째 활동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맹활약 하고 있다.

한편, 하연주는 현재 MBC 일일드마라 '불굴의 차여사'에서 치과의사 이윤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며 '불굴의 차여사' 105회는 오늘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