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재경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수의사로 변신했다.
극중 매력적인 인물로 강훈(성훈 분)을 뒤흔들 차윤서 역을 맡은 재경은 선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해맑은 웃음과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흰 가운을 걸친 채 한 손에는 주사기를, 다른 한 손에는 여물을 들고 소와 마주한채 헝클어진 머리와 온 몸이 진흙투성이인 모습을 선보이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실제 재경은 어렸을 적 꿈이 수의사였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다.
극중 수의사로 동물들의 교감이 중요한 만큼 재경은 "요즘 동물 병원을 자주 찾는다. 이전에는 우리 강아지만을 봤더라면 이제는 시선이 수의사 선생님께로 간다. 선생님이 어떤 마음으로 동물들을 대하시는지 관찰하고 있다"며 열정을 보였다. 또한 "출연 소식이 결정되자마자 레인보우 멤버들이 많은 축하와 응원을 해줬다. 특히 반려견인 '마카롱'과의 동반 출연에 모두가 더욱 열렬히 기뻐하더라"고 전했다.
'고결한 그대'는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평범하길 원하는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리얼 썸과 불같은 연애를 담은 드라마. 수의사로 변신한 재경을 만나볼 수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는 8월 23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