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조현영과 열애...조현영, 전신스캔 몸매 '이 정도 일줄이야'
알렉스, 조현영과 열애...조현영, 전신스캔 몸매 '이 정도 일줄이야'
걸그룹 레인보우 조현영이 알렉스와 열애중인 가운데 조현영의 핫바디 몸매가 새삼 화제다.
과거 소속사 측은 레인보우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레인보우 블랙(Rainbow BLAXX)'의 두 번째 멤버 조현영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발끝부터 전신을 쭉 쓸어내리는 '전신스캔'으로 시작된 조현영의 영상에는 후반부 약 1초간 상반신 세미 누드 컷이 빠르게 지나가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세미 누드 컷에서 조현영은 풍만한 가슴을 뽐내며 섹시미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16일 한 매체는 조현영과 알렉스가 목하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알렉스는 자신의 콘서트 회식 자리에 조현영을 동반해 여자친구라고 소개하는 등 두 사람은 주변의 눈치를 크게 보지 않고 연애를 즐겼다.
이에 대해 조현영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조현영과 알렉스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한달 전부터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 만남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두 분이 계속 좋은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 부탁 드리겠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알렉스의 소속사 측 관계자 또한 두 사람의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가요계 선후배로 조언을 해주고 서로 마음을 터놓고 얘기하면서 가까워지게 됐다고 한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알렉스 조현영과 열애 알렉스 조현영과 열애 알렉스 조현영과 열애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