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셰프, 지드래곤에 받은 선물 자랑 "갈치 고마워요♥"

기사입력 2015-12-02 13:20


이연복 지드래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연복 셰프가 빅뱅 지드래곤에게 받은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연복 셰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빅뱅 지드래곤이 매장에 오면서 선물한 어마어마하게 큰 갈치. 정말 크다. 이렇게 크고 싱싱하고 맛있는 갈치 정말 오랜만이다. 제주에서 공수해왔다고 하니 너무 고맙고 감사해서 자랑하고 싶어요. 지디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지드래곤이 선물한 갈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지드래곤은 태양과 함께 지난 9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이연복 셰프와 인연을 맺었다. 이후 지드래곤은 탑, 소속사 대표인 양현석과 함께 이연복 셰프가 운영하는 중식당을 방문해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또 태양, 대성, 승리까지 빅뱅 멤버 모두가 이연복 셰프의 중식당에 방문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빅뱅은 오늘(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열리는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