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양미라 "남자친구, 차승원+젊은 최민수 느낌"

기사입력 2015-12-15 21:13


'택시' 양미라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택시' 양미라가 남자친구가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1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는 '응답하라 양자매' 특집으로 추억의 스타 양미라, 양은지 자매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양미라는 남자친구가 있느냐는 물음에 "남자친구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그는 "얼마 전 다큐 비슷하게 찍었는데 그때 남자친구가 없다고 했다"며 "그때는 만난 지 얼마 안 됐었다. 다행히 남자친구가 이해는 해주는데 내가 너무 못된 것 같더라"고 설명했다.

특히 MC 오만석은 "차승원씨 닮았다는데"라고 물었고, 양미라는 "차승원 선배님도 닮았고, 최민수 선배님 20대 때와 닮았다. 젊은 최민수 인 것 같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러면서 양미라는 "잘 만남이 이어지면 결혼까지 이어지는건데...지금은 잘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택시'는 도로 위에서 펼쳐지는 공감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