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영BE, VIBE" 대성, 태양X지민 'VIBE' 극찬 "클래스는 영원하다" ('Dsplay')[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1-17 12:45 | 최종수정 2023-01-17 12:5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빅뱅 멤버 대성이 태양의 신곡에 무한한 응원을 보냈다.

지난 16일 대성의 유튜브 채널 'D'splay'에는 'TAEYANG - VIBE (feat. Jimin of BTS) 뮤비 리액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대성은 조교 복장을 입고 등장해 "태양씨가 '바이브'라는 신곡을 냈다. 그래서 그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리액션 비디오를 찍어보려고 한다. 굉장히 떨리고 긴장이 된다"고 운을 ?I다.

뮤직비디오가 시작되자 마자, 대성은 "이건 뭐죠? 시작하자마자 완벽한 그의 몸이 보여요. 그의 Passion. 열정을 볼 수 있어요"며 감탄했다

또한 태양의 노래에 맞춰 그루브를 추던 대성은 "역시 그의 살아있는 춤선. 여전히 퍼펙트"라며 "역시 태양 씨의 그루브(Groove), 바이브(Vibe)는 죽지 않았다. 클라스는 영원하다"고 칭찬을 더했다.


특히 대성은 태양의 곡에 피처링으로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등장하자 격한 반응을 보였다. "와우 지민씨. 방탄소년단 지민씨 목소리, 춤선, 눈빛 굉장해요. 쏘 굿. 너무 매력적이에요"라면서 "태양 씨와 지민 씨의 투샷. 이 두 사람의 그림을 보다니, 이 바이브 굉장하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태양과 지민이 블랙 수트를 입고 등장하자, 한층 고조된 대성은 "이건 정말 감탄사 밖에 안 나온다. 두 명이 블랙 수트라니"라며 "저는 이 곡을 듣고 브라보가 아닌 'VIBE(바이브)'에 걸맞는 'VI.BE(비베)'라는 말을 하고 싶다. 너무 멋있고 쏘 쿨이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도 태양 씨의, 지민 씨의 앞으로의 활동 응원 부탁드린다. 저도 정말 응원한다"라며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빅뱅 멤버 대성과 태양은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종료했다. 태양은 지난 13일 방탄소년단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디지털 싱글 '바이브'를 발매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