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하정 "♥정준호, 5세 딸 생일에 '인생네컷' 기계 보내"..성대한 생일파티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6-13 01:17 | 최종수정 2023-06-13 06:30


이하정 "♥정준호, 5세 딸 생일에 '인생네컷' 기계 보내"..성대한 생…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하정, 정준호 부부가 5세가 된 딸을 위해 성대한 생일파티를 열었다.

이하정은 12일 "유치원 반 친구들과 미리 한 생일파티"라며 딸의 생일파티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친구들하고 즐거운 추억 남기라며 인생네컷 기계 보내준 남편께도 무한 감사를. 친구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5세 보내자"라고 덧붙였다.

이하정은 딸 친구 엄마와 함께 키즈카페를 대여해 아이들의 생일파티를 열었다. 귀여운 캐릭터와 파스텔 톤의 풍선으로 장식된 생일파티 현장에서 이하정 딸은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생일 주인공의 기분을 만끽하는 모습. 꽃받침 포즈를 취하며 깜찍한 비주얼을 뽐내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이하정 "♥정준호, 5세 딸 생일에 '인생네컷' 기계 보내"..성대한 생…
또 이하정은 남편 정준호가 보낸 '인생네컷'으로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인생네컷 기계 준비해 주신 유담 아버님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무지 좋아했어요"라고 전했다.

한편 이하정은 배우 정준호와 2011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