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승연, 갑자기 체중 증가한 진짜 이유…"먹어서 찐살이면 음식조절하면 되는데"('같이삽시다')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6-26 11:42


이승연, 갑자기 체중 증가한 진짜 이유…"먹어서 찐살이면 음식조절하면 되…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호르몬 이상으로…."

이승연이 급작스럽게 체중이 늘어날 수 밖에 없던 사연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연은 25일 방송한 KBS1 '같이 삽시다'에 출연했다. 이날 박원숙이 "네가 한때 살이 쪘다가 살을 다시 쫙 뺐더라. '한다면 하는 애구나' 싶었다"고 말하자 이승연은 "호르몬 때문이었다. 많이 먹어서 찐 살은 음식을 조절하면 빠지는데, 호르몬 이상은 스트레스에서 영향을 받는 것이라서 영향을 잘 받으면 몸이 잘 가는 것이고 아니면 살이 찌게 된다"고 말했다.

이에 혜은이도 "나도 그렇다"며 "서서히 빠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승연, 갑자기 체중 증가한 진짜 이유…"먹어서 찐살이면 음식조절하면 되…
또 이승연은 "그래서 예전에는 드라마 촬영을 하다가 갑자기 중간에 스케줄이 많아지고 너무 스트레스를 받다 보니까 몸에 과부하가 걸려서 다시 몸이 확 붓더라. 그 때는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다행히 빨리 바로잡을 수 있었다"며 "(음식은) 좋아하는데, 입이 좀 짧다. 남편과는 조그만 쟁반에 각자 먹고 싶은 음식을 알아서 챙겨 먹는 편이다. 나와 남편, 아이 세 명이서 이렇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신혼 때는 내가 요리를 하고 남편을 너무 먹이고 싶어서 '먹어보라'고 했더니 별로 표정은 안좋은데 억지로 먹더라. 조금 뒤에 얼굴이 하얘졌다. 억지로 먹다 탈이 났다. 그래서 남편의 성향을 알고 음식 권유 없이 각자 알아서 먹고 있다"고 털어놨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