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승윤, 폭우 사망 '자연인 출연자' 애도 "따뜻하고 멋진 분"→통큰 기부[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7-19 15:14 | 최종수정 2023-07-19 15:15


이승윤, 폭우 사망 '자연인 출연자' 애도 "따뜻하고 멋진 분"→통큰 기…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개그맨 이승윤이 이번 폭우로 사망한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를 애도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19일 이승윤은 "자연인 출연자 분이셨던 장병근 님과 부인께서 폭우로 인해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라며 "따뜻하고 멋진 분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마음이 아프고 안타깝습니다"라고 슬퍼했다.

이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더 이상의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라고 고인을 추모했다.


이승윤, 폭우 사망 '자연인 출연자' 애도 "따뜻하고 멋진 분"→통큰 기…
한편 종합편성채널 MBN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 장병근 씨는 최근 집중 호우로 인한 산사태로 아내와 함께 경북 예천군 효자면 백석리에서 실종됐다가 지난 18일 뒤늦게 숨진 채 발견됐다. 아내는 이보다 앞선 16일 사망했다.

당시 장병근씨 부부와 함께 촬영하며 그들의 생활을 함께 경험하고 추억도 쌓은 '나는 자연인이다' MC 이승윤은 돌아가신 부부를 추모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이승윤은 지난 18일 재해구호협회에 1천만원의 기부로 수해 피해자들을 위해 나섰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