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봉선 "'놀뭐' 하차, 유재석과 안맞나…언짢은 부부 조금은 있어"('미선임파서블')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7-31 11:02


신봉선 "'놀뭐' 하차, 유재석과 안맞나…언짢은 부부 조금은 있어"('미…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MBC'놀면 뭐하니?' 하차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신봉선은 30일 박미선의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에 등장했다.

이날 신봉선과 박미선은 함께 출연했던 KBS2 '해피투게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신봉선은 "데뷔 후 첫 고정 예능이었다. 재밌었다. 하면서도 진짜 궁금한 걸 많이 물어봐서 다른 곳에서 안 나온 토크가 많았다"고 말했다. 이에 박미선은 "네가 하차하고 한두달 있다 나도 하차했다"며 "그때 '이럴거면 같이 나갈걸'이라고 후회했었다. 미언하더라"고 회상했다. 이에 신봉선은 "그제서야"라고 농담하기도 했다.

또 박미선은 "그 후에 '놀면 뭐하니'도 하차했다. 유재석과 안 맞나"라고 신봉선을 놀렸다. 이에 신봉선도 "이 정도면 안 맞겠죠?"라고 웃었다. 이에 박미선은 "유재석도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다. 예능할 때 느끼는 건 다 같이 끝나면 좋은데 그게 안되면 당하는 사람 입장은 서운하기도 하고 그렇다"라며 "그런게 인생을 좌지우지하진 않는데 참 그렇다"고 말했다.

이에 신봉선도 "언짢은 부분은 조금은 분명 있다. 그래도 예전에는 언짢은 티도 못 냈는데, 이젠 때로는 조금은 기분이 나쁘다고 이야기할 수 있는 나이가 되어서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해는 한다. 제작진이나 (출연진이나) 불편해 하는 것 같더라"면서도 "밉지 않고 이해도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내 감정을 무시하기엔 나도 소중하다"라고 털어놨다.


신봉선 "'놀뭐' 하차, 유재석과 안맞나…언짢은 부부 조금은 있어"('미…
'뭉쳐야 뜬다'에서 박미선 이경규와 출연했다가 울음을 떠뜨린 일도 말했다. 신봉선은 "갑자기 옆에서 이경규가 '안돼'해서 놀랐는데 조혜련이 앞에서 보고 있으면서 안쓰러운 표정을 하더라. 그래서 그때 터졌다"고 회상했다.

박미선이 "유재석과 박미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 섭외가 왔을 때 시간이 겹치면 어떤 방송을 선택할 거냐"라고 묻자 신봉선은 "현재 마음은 박미선이다. 지금 시기가 좀 그렇다"라고 웃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