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구라, 늦둥이 딸 재롱에 '흐뭇'.."놀이방 간 첫날 혼자 춤추고 난리"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8-02 19:21


김구라, 늦둥이 딸 재롱에 '흐뭇'.."놀이방 간 첫날 혼자 춤추고 난리…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구라가 둘째 딸의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일 김구라의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김구라 둘째 딸 영상 최초 공개'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김구라는 "우리 애 놀이방 간 첫날. 춤추고 난리 났다"며 자신의 휴대전화에 담긴 딸의 영상을 보여줬다.

영상 속 김구라의 딸은 놀이방을 돌아다니며 신나게 춤을 추고 있는 모습.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작은 몸을 이용해 열정적으로 춤을 추는 귀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김구라, 늦둥이 딸 재롱에 '흐뭇'.."놀이방 간 첫날 혼자 춤추고 난리…
김구라는 "다른 애들은 가만히 있는데 혼자 춤추고 난리 났다"며 웃음을 터뜨렸고, 제작진은 "친구들도 있고 되게 신났나 보다. 요즘 말은 잘하냐"고 물었다. 이에 김구라는 "말 잘한다"며 "계속 돌아다니면서 혼자 막 춤을 춘다"며 딸의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딸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또 김구라는 "귀엽다"는 제작진의 말에 "블러 처리해서 몸만 나오게 해달라"고 부탁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구라는 2020년 12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재혼해 2021년 둘째 딸을 얻으며 늦둥이 아빠가 됐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