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가슴을 만지더라"… DJ소다 성추행 폭로, 韓日 관계까지 악영향 주나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8-14 14:15


[SC이슈] "가슴을 만지더라"… DJ소다 성추행 폭로, 韓日 관계까지 …
사진=DJ소다 개인계정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DJ소다의 폭로가 일파만파로 커지고 있다.

DJ소다는 지난 13일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뮤직서커스페스티벌에서 디제잉을 선보였다. 문제는 디제잉을 마치고 무대를 내려오면서 벌어졌다. 관객들이 DJ소다에게 몰려가 소리를 지르며 성추행을 한 것.

DJ소다는 14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오늘 일본 오사카 뮤직 써커스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끝마쳤는데,너무 큰 충격을 받아서 아직도 무서워서 손이 떨리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제가 팬분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서 공연 마지막 부분에서 항상 팬분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데, 오늘 공연에서 한명도 아니고 여러명이 갑자기 저의 가슴을 만지면서 속수무책으로 성추행을 당했습니다"라며 "너무 놀라고 무서웠지만, 저를 보고 너무 좋아해주며 울기도 하는 팬분들도 계셔서 일단 끝까지 마치려고 정말 최대한 아무렇지 않은척 많이 노력했습니다"라고 전했다.


[SC이슈] "가슴을 만지더라"… DJ소다 성추행 폭로, 韓日 관계까지 …
사진=DJ소다 개인계정
덧붙여 DJ소다는 " 지금은 호텔로 돌아왔는데, 아직까지도 너무나도 무섭고, 디제이를 한지 10년 동안 공연중에 이런일이 있었던적이 단 한번도 없었는데 이런일을 겪게 되어서 너무 믿기지가 않고, 앞으로는 이제 무대 밑이나 앞쪽으로 팬분들한테 쉽게 가까이 다가가기가 어려울것 같습니다"라고 성추행 당한 사실을 폭로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실제로 관객들이 무대에서 내려오는 DJ소다의 몸에 손을 대는 모습이 등장해 충격을 주고 있다.

그의 말처럼 팬들이 DJ에게 환호하거나 하이파이브를 요구하는 경우는 있지만 실제로 접촉하는 일은 없다. 하지만 이런 일이 발생해 DJ소다를 공포에 떨게 했던 것. 특히 일본은 공연을 꽤 차분하게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일에 대한 충격이 더 크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