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어컨 침실 주인공은 누구?" 김종민vs딘딘, 한치 양보 없는 대결 ('1박 2일')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9-08 13:45 | 최종수정 2023-09-08 13:45


"에어컨 침실 주인공은 누구?" 김종민vs딘딘, 한치 양보 없는 대결 (…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1박 2일' 김종민과 딘딘이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한다.

10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잘 먹고 잘 자는 법'에서는 시원하게 자고 싶은 멤버들의 치열한 미션 현장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 전주 한정식 한 상을 먹기 위한 멤버들의 몸부림이 펼쳐진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는 한국의 멋이 가득하고, 시원한 에어컨이 있는 침실을 차지하기 위한 대결이 시작된다.

미션 물품들을 꼼꼼히 살펴보던 딘딘은 "이렇게 큰 계란판이 있어요?"라고 호기심을 내비친다. 이에 김종민이 "붙인 거지,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봐라"라며 티격태격하는 등 대결 시작도 전부터 형제 케미로 웃음을 유발한다.

아웅다웅하는 분위기 속 릴레이 미션이 시작되고, 아니나 다를까 방해 공작이 난무한다. 침실을 차지할 사람은 단 두 명이기에 여섯 남자는 초고도 집중력을 발휘, 분위기가 점차 뜨거워진다.

도전에 도전을 거듭하는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계속되고 이때 누군가가 승리의 환호성을 지른다는데. 너무 기쁜 나머지 폭소를 유발하는 세레머니까지 해 그 현장은 웃음으로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과연 왕이 되어 편안한 '침실의 주인공'이 될 멤버는 누구일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KBS2 '1박 2일'은 오는 11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