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기은세, 이혼 발표 하루만에 활동 재개…"열심히 살겠다" 증명한 열일 행보 [SC이슈]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3-09-25 13:46


기은세, 이혼 발표 하루만에 활동 재개…"열심히 살겠다" 증명한 열일 행…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기은세가 이혼 발표 후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앞서 22일 보도를 통해 파경설이 불거진 기은세는 직접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전해졌다.

이에 기은세는 "반갑지만은 않은 소식을 알리게 되어 마음이 무겁다. 저는 오랜 기간 함께해오던 이와 서로 앞으로의 길을 응원해주며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게 됐다"며 "함께 걱정해주실 분들이 많겠지만 모두 앞으로 더 잘 되길 바라기에 해주시는 응원으로 여기며 계속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열심히 살겠다"고 털어놓았다.

2012년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던 기은세는 이혼 소식이 알려지기 두 달 전까지만 해도 남편과 만나게 됐던 일화를 밝혔던 바 있어 더욱 놀라움을 자아냈다.

기은세는 이혼 소식을 알린 후 곧바로 패션위크에 참여해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걱정을 불식시켰다.

지난 21일 개봉한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에서는 극 중 대서(윤현민 분) 여자친구 유진을 연기하면서 배우 기은세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기은세는 2006년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 '달이 뜨는 강',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의 작품에 출연해왔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