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혜경, 송중기 미담 공개 "결혼식 사회+로마 호텔 예약 플렉스 선물" ('동상이몽2')[SC리뷰]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11-28 09:34 | 최종수정 2023-11-28 09:37


안혜경, 송중기 미담 공개 "결혼식 사회+로마 호텔 예약 플렉스 선물" …

안혜경, 송중기 미담 공개 "결혼식 사회+로마 호텔 예약 플렉스 선물"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방송인 안혜경이 자신의 결혼식 사회를 봐준 배우 송중기의 특급 의리에 감동받은 일화를 밝혔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 9월 결혼한 방송인 안혜경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안혜경 지난 9월 드라마 '리턴', '피고인', '빈센조'의 촬영 감독 송요훈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사회는 송중기가 맡았고, 배우 박서준, 가수 이효리 등 톱스타들이 하객으로 총출동했다고.

안혜경은 "송중기 씨가 사회를 봐준다고 영상통화를 했다. '두 분이 결혼하는데 내가 사회 봐줄게, 형'이라고 하셔서 꿈꾸는 줄 알았다"라며 선뜻 사회를 자처했던 송중기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안혜경은 "송중기 씨가 저한테 '누나'라고 해서 잘못 들었나 했다"며 웃었다.


안혜경, 송중기 미담 공개 "결혼식 사회+로마 호텔 예약 플렉스 선물" …
안혜경은 송중기 미담도 밝히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안혜경은 "사회 보는 것만으로도 큰 선물이었는데 저희가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갔다"며 "송중기 씨가 '로마에 우리 집이 있으니까 거기서 묵는 게 어떠냐'고 말씀을 해주셨다"고 했다. 그는 "너무 좋았는데, 그때 마침 송중기 씨의 지인이 묵었어야 하는 일정이 있었나보다"며 "송중기 씨가 '겹쳐서 미안하다'면서 로마에 있는 호텔을 3일간 직접 예약해서 선물해 주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