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연, 유창한 일본어 실력에 황재균♥ 또 반해…달달한 여행기 ('JIYEON')

최종수정 2023-12-14 21:46

지연, 유창한 일본어 실력에 황재균♥ 또 반해…달달한 여행기 ('JIYE…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이 달달한 일본 여행기를 공개했다.

14일 지연의 채널 '지연 JIYEON'에는 '일본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일본에 도착한 후 라멘을 먹으러 갔다. 지연은 라멘집으로 가는 택시 안에서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선보이기도. 황재균은 "일본어 잘하네?"라며 살짝 놀란 눈치였고 지연은 "카메라로 찍는 중이라 한번 해봤다"라며 겸손한 면모를 보였다.

라멘 먹방을 선보인 이들은 몰 구경에 나섰다. 지연은 한 전광판에서 과거 티아라의 '롤리폴리' 뮤직비디오를 마주한 후 깜짝 놀랐다. 지연은 "12년 전 뮤직비디오가 나와 신기하고 감사했다. 이렇게 추억 회상도 했다"라며 기뻐했고 황재균도 "되게 신기하다"라며 깜짝 놀랐다.

두 사람은 신주쿠에 위치한 맛집으로 이동해 저녁 식사를 했다. 황재균은 음식과 함께 나온 풀 잎을 떼며 "지연이가 나를 사랑한다", "안 한다"를 외치기 시작했고 "안 한다"를 외친 후 남은 잎이 모두 떨어져 웃음을 안겼다. 지연도 "안 한다"를 마지막으로 외쳐 두 사람 모두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해 12월 결혼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