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신애라 “건강 신호 느껴 직접 제안… ‘애라원’ 통해 변화 경험하길”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5-01-22 13:41


[공식] 신애라 “건강 신호 느껴 직접 제안… ‘애라원’ 통해 변화 경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신애라가 건강 테라피 리얼리티 '테라피 하우스-애라원'(이하 '애라원')의 첫 방송을 앞두고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애라원'은 현대인의 가속 노화를 막기 위한 국내 최초 건강 테라피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신애라가 메인 MC를 맡아 이현이, 홍현희, 신기루와 함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실천하는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신애라는 이번 프로그램을 직접 제작진에 제안한 배경에 대해 "건강에 이상 신호를 느끼면서 생활 습관을 바꿔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이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에게도 자신의 건강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 건강 관련 강의를 1000편 넘게 시청할 정도로 관심이 많다"며 '애라원'만의 차별점으로 "단순한 강의가 아니라 직접 실천하는 과정을 통해 더 현실적인 적용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첫 촬영 후 출연진들이 단체 채팅방을 만들어 식단을 공유할 정도로 자연스럽게 건강한 변화를 경험하고 있다고 전한 신애라는 "특히 신기루의 변화가 놀라웠다"며 출연진과의 끈끈한 케미를 자랑했다. 또한 저속 노화 전문가 정희원 교수의 특별 출연이 예고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신애라는 "'애라원'을 통해 많은 분들이 건강한 삶을 실천하는 계기를 만들었으면 좋겠다"며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신년 특집 파일럿 '테라피 하우스-애라원'은 1월 28일 화요일 밤 10시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