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2기 정숙, 10기 상철과 '세번째 결혼' 발표 "미국 살아도 변호사 계속할 것"

이게은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08 14:57


22기 정숙, 10기 상철과 '세번째 결혼' 발표 "미국 살아도 변호사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나는 솔로' 돌돌싱 22기 정숙과 돌싱 10기 상철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7일 '촌장엔터테인먼트TV' 채널에는 '[솔로나라뉴스] 22기 정숙-10기 상철, 파국의 위기를 넘기고 결혼합니다! 미국 가서 진짜 김밥 장사하냐고요...?'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먼저 오는 10월 25일 결혼 소식을 전하며 청첩장을 공개했다. 정숙은 "청첩장을 만들려니 굉장히 쑥스럽던데 막상 예쁘게 만들고 나니 기분이 좋더라. 이번엔 마지막 청첩장이 될 수 있도록..."이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상철도 "더 이상의 청첩장은 없다"라고 강조했다.


22기 정숙, 10기 상철과 '세번째 결혼' 발표 "미국 살아도 변호사 …
2세 계획에 대해서도 밝혔다. 정숙은 "나이가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생긴다면 저를 닮은 아이 가지고 싶다. 하지만 인공적인 노력을 할 계획까지는 없다"라고 밝혔다.

정숙은 결혼을 하면 변호사를 그만두겠다고 발언한 것에 대해 해명하기도. 정숙은 "변호사를 그만두지 않을 거다. 상철 님이 제가 변호사라서 좋아한다는 말이 들리길래, 보란 듯 변호사를 그만둘 거라고 말한 거였다. 계속 일을 할 거고 일은 미국에 가서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한국과 미국을) 왔다 갔다 할 수도 있다"라고 해명했다.

한편 정숙은 변호사로 22기 돌싱 특집에 출연했으며 두 번의 이혼 경험이 있다. 상철은 미국 거주 중인 사업가로 10기 돌싱특집에 출연했으며 이혼 후 두 자녀를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