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구마불3’ 차태현·김종민·이준 출격…‘1박 2일’ 레전드 총집합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6 13:48


‘지구마불3’ 차태현·김종민·이준 출격…‘1박 2일’ 레전드 총집합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1박 2일' 레전드들이 뭉쳤다.

차태현, 김종민, 이준이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에 합류하면서 역대급 라인업이 완성됐다.

17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3' 9회를 앞두고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곽튜브, 빠니보틀, 원지(이하 '곽빠원')와 함께할 4라운드 여행 파트너로 차태현, 김종민, 이준이 등장했다. 이들은 각각 '1박 2일' 시즌 2·3, 시즌 1~현재, 시즌 4를 대표하는 멤버들. 한 프로그램에서 세 사람이 함께 만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예능 팬들은 "웃음 치트키 총집합", "'1박 2일' 드림팀 해외 여행 가는 거냐", "세 사람 조합만으로도 본방사수 예약"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의 개성 넘치는 여행 스타일도 공개돼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차태현은 "자유여행은 처음"이라는 '패키지 여행 마니아', 김종민은 "울릉도 6번, 독도 4번"을 언급한 '국내여행 달인', 이준은 "반바지 하나, 티셔츠 두 장으로 짐 끝"이라는 '미니멀 자연인'으로 소개되며 극과 극 캐릭터를 예고했다.

제작진은 "곽빠원도 놀랄 만큼 강력한 4라운드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원지가 팬이라고 꾸준히 언급해 온 김종민과 함께 여행을 갈 수 있을지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특히 '복불복'에 익숙한 레전드 예능인 3인이 '지구마불'의 룰 안에서 어떤 팀워크와 예능감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구마불3'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ENA에서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