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돌싱' 박은혜, 이혼 9년차 연애 고민 "남친 생각 有" ('솔로라서')

조윤선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9 11:57


'돌싱' 박은혜, 이혼 9년차 연애 고민 "남친 생각 有" ('솔로라서'…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박은혜가 '찐친'들을 초대해 '은혜캠핑'의 정수를 선보인다.

5월 20일(화) 밤 8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 20회에서는 '캠핑고수' 박은혜가 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며 '추억토크'를 나누는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캠핑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았던 박은혜는 이날 차 트렁크에 한가득 캠핑장비를 실은 뒤 운전대를 잡는다. 잠시 후 캠핑장에 도착한 박은혜는 혼자서 척척 텐트를 치는 등 전문가급 포스를 풍긴다. 일사천리로 텐트를 완성한 그는 잠깐의 휴식 후, 미리 준비한 꼬치를 굽고 에그인헬을 만드는 등 식사 준비를 한다. 이때, 박은혜의 절친 2명이 케이크를 들고 깜짝 방문해 박은혜를 놀라게 한다. 알고 보니 절친들이 박은혜의 캠핑 초대에 응하는 김에, 박은혜의 생일까지 축하해주려고 케이크와 선물을 들고 찾아온 것. 이에 감동받은 박은혜는 친구들이 준 선물을 소중히 풀어보는데, '찐친이 아니면 절대 해 줄 수 없는' 특별한 물건이 담겨 있어서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돌싱' 박은혜, 이혼 9년차 연애 고민 "남친 생각 有" ('솔로라서'…
과연 절친들이 해준 선물이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박은혜는 생일 이야기가 나오자 "이혼 후에 맞는 첫 생일을 친구들과 보냈다"며 "그날 지인들에게 생일 선물을 엄청나게 받았다"고 해 '웃픔'을 자아낸다. 환상의 티키타카 속, 박은혜는 절친들을 위해 무려 6가지 '캠핑용 코스 요리'로 화려한 손맛을 자랑하고, 절친들은 "이런 요리는 진짜 처음이다!", "(은혜는 '대장금'에서) 연생이가 아니라 장금이를 했어야 했다. 너무 맛있다!"며 극찬해 박은혜를 뿌듯하게 만든다.

박은혜가 선보인 '은혜캠핑 코스 요리'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솟구치는 가운데, 박은혜는 이혼과 남자친구에 대한 생각도 허심탄회하게 밝힌다.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냐"는 친구의 질문에 그는 "좋은 사람이 있다면...생각이 아예 닫혀 있지는 않지"라고 고백하는가 하면,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때는…"이라며 솔직한 마음을 내비친다. 이에 MC 신동엽이 "분명히 9년 동안 가만히 있지만은 않았을 것"이라고 하자, 박은혜는 "나를 가만 안 두겠죠"라고 즉답해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는다.

박은혜와 절친들의 케미가 폭발한 '은혜캠핑' 현장과, 박은혜가 선보인 역대급 캠핑 코스 요리가 무엇인지는 20일(화) 밤 8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 2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