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차태현 "나이 드니 갈 곳 없더라"…조인성과 직접 차린 회사 ('살롱드립2')

기사입력 2025-05-27 20:19


차태현 "나이 드니 갈 곳 없더라"…조인성과 직접 차린 회사 ('살롱드립…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차태현이 조인성과 설립한 회사의 비화를 밝혔다.

27일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서는 이준, 차태현, 김종민이 출연했다.

이날 차태현은 최근 배우 조인성과 신생 기획사 '베이스캠프 컴퍼니'를 설립한 배경에 대해서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차태현은 "옛날부터 그런 얘기들을 하긴 했다. 우리가 나이가 드니까 계약 종료 후 마땅히 갈 회사도 없고, (회사 없이) 혼자 하는 수밖에 없는데, 어차피 (나중에) 혼자 할 바엔 둘이 회사를 차리자는 얘기를 했었다"면서 "마침 타이밍이 인성이가 계약이 종료되면서 구체적으로 갑자기 얘기가 됐다"라고 밝혔다.


차태현 "나이 드니 갈 곳 없더라"…조인성과 직접 차린 회사 ('살롱드립…
이어 차태현은 회사에 대해 "베이스캠프 컴퍼니라고, 인성이가 직접 이름을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장도연이 "회사에 대표님 방도 있냐"라고 묻자 차태현은 "아직 방이 없다. 공유 오피스 쓴다"며 웃었다. 이어 차태현은 제가 사무실 구하면 (알려드리겠다)"라고 전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