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광며들기 성공! ‘나는솔로’ 광수♥현숙 깜짝 커플 탄생…나머진 싹다 포기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6-26 08:26


[SC리뷰] 광며들기 성공! ‘나는솔로’ 광수♥현숙 깜짝 커플 탄생…나머…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나는 SOLO' 26기에서 모두의 예상을 깬 커플과, 모두가 예상한 커플이 동시에 등장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정숙과 상철, 현숙과 광수가 최종 선택으로 커플이 됐다. 특히 반복된 '광수라이팅' 끝에 현숙이 광수를 선택하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상철은 마지막까지 영자와 정숙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두 사람 중에 정숙이 마음에 더 들어왔다"며 진심을 전했고 정숙도 화답했다. 두 사람은 가장 먼저 커플로 연결됐다.

반면, 영자는 "전투력을 상실했다. 후회는 없다"고 말하며 상철과의 인연을 담담히 마무리했다. 인기남 영호도 최종 선택을 포기했고, 나머지 출연진 역시 연이어 선택하지 않았다.

광수는 자작시부터 새벽까지 이어지는 밀착 케어, 브런치 선물까지 준비하며 총력전을 펼쳤다. 처음에는 부담스러워하던 현숙도 "친구처럼 느껴졌던 사람이 지금은 이성으로 보인다"고 변화된 감정을 드러냈다. 광수는 "평생 챙기게 해달라"며 고백했고 결국 현숙은 광수를 선택했다. 현숙은 "광며들었다. 너무 반복되니까 세뇌인가 싶다"며 웃음을 지었다.

한편, 영수는 영숙에게 "선택을 하든 안 하든 밖에서 밥 먹자"고 했지만 영숙은 "애매한 관계는 싫다"며 거절했다. 결국 둘은 최종 선택하지 않았다.

이날 최종 커플은 상철과 정숙, 광수와 현숙 두 쌍뿐이었다. 광수-현숙의 커플 성사는 모두를 놀라게 한 역전 드라마나 다름 없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