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kg 맞대결' 구성환, 씨름서 이장우 완파..기안84도 깜짝 "장난 아냐" ('나혼산')

기사입력 2025-10-31 23:38


'102kg 맞대결' 구성환, 씨름서 이장우 완파..기안84도 깜짝 "장…

[스포츠조선 정유나 기자] '나 혼자 산다' 구성환이 씨름 대결서 이장우를 꺾었다.

3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 2탄이 공개됐다.

지난주에 이어 '무 팀'과 '구 팀'의 단체전만큼이나 팽팽한 개인 스페셜 매치인 '씨름 대결'이 이어졌다. 첫 경기로 구성환과 이장우가 등판하자, 키는 "상대할 수 있는 사람이 서로밖에 없어!"라며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라이벌전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102kg 맞대결' 구성환, 씨름서 이장우 완파..기안84도 깜짝 "장…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구성환과 원조 무지개 헤비급 이장우는 서로의 샅바를 잡는 것만으로도 현장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102kg'의 맹수가 된 두 사람의 씨름 대결은 시작과 함께 격돌했다.

그런데 구성환의 기술에 이장우가 순식간에 넘어지며 한판승으로 승패가 결정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기안84는 "장우가 너무 힘을 못 썼다"고 안타까워했고, 이장우는 "성환 형님 장난 아니다"라고 놀라워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